본문 바로가기
Error

[MySQL] ERROR 1045 (28000): Access denied for user 'xxx@'localhost' (using password: YES)

by 지구 2021. 6. 16.

ERROR 1045 (28000): Access denied for user 'xxx@'localhost' (using password: YES)

 

MySQL 을 DBeaver 로 붙고 있는데 저 오류가 발생했다.

> 👩‍🦰  access denied ????? 아니 내 계정에 권한이 없다구요? 했는데

찾아보니까.. 권한 문제가 아니라 비밀번호 오류 라고 하네... 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작고 소중한 내 기억력이 비밀번호를 개인 비밀번호로 입력해서 발생했고

발급받은 비밀번호로 접속하니 해결 :) 하하.

반응형

댓글